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XOXO 핫도그 앤 커피, 신제품 3종 출시

작성자 XOXO핫도그(ip:218.48.227.236)

작성일 2023-08-30

조회 1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더페어] 손호준 기자=XOXO 핫도그 앤 커피가 여름 신제품 수박주스, 배 스무디, 새로운 떡볶이 등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출시 직후와 동시에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난히 더웠던 이번 년도 여름 XOXO 핫도그 앤 커피 측은 신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이 입점매장 매출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으며, 이에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신제품 개발과 프로모션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식회사 엑스오푸드빌리지에서 전개하는 식음료 샵인샵 브랜드 XOXO 핫도그 앤 커피는 PC방 시장에서 가맹 및 XOXO 핫도그앤 커피 입점매장이 꾸준히 늘리고 있으며, 샵인샵 브랜드로 주목받으며 안정적인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어 꾸준한 입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CJ프레쉬웨이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전국 어디서나 배송 가능한 물류 플랫폼을 구축하고, 라테라스리조트, 스플라스 리솜, 키자니아와 같은 워터파크와 잠실 야구장 및 대기업 케이터링같은 특수매장에 입점하는 등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XOXO 핫도그 앤 커피 관계자는 “오는 9월에도 가을을 맞이해 계절에 맞는 여러가지 신제품과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 더페어(https://www.thefairnews.co.kr)


첨부파일 다운로드.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