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엑스오푸드빌리지, 6월 말 신제품 출시 예정… 다양한 사업 확장 나서

작성자 XOXO핫도그(ip:218.48.227.236)

작성일 2023-06-15

조회 24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식음료 프랜차이즈 브랜드 XOXO핫도그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엑스오푸드빌리지가 다양한 사업 확장 계획을 알리며, 6월 말 신제품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엑스오푸드빌리지의 XOXO핫도그는 PC방 고객과 업주들이 직접 참가해 최고의 브랜드 제품을 선정하는 ‘아이러브PC방 식음료부분’에서 4년간 대상을 입상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입증해왔다.


또한 CJ프레시웨이와 업무 협약을 맺어 핫도그, 감자튀김 등 대중성 있는 간편 메뉴를 전국에 배송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라면, 볶음밥, 덮밥,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정육 우삼겹과 햄치즈, 피자, 에그 포켓토스트 등을 출시하며 메뉴의 다양성을 확장시켰다.


이 외에도 워터파크, 리조트, 휴게소 등 특수 상권에 최적화된 매장을 오픈하며, PC방 업계에서는 가맹점을 꾸준히 늘리며 샵인샵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핫도그 등 PC방에서 즐기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 꾸준한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엑스오푸드빌리지 관계자는 “이번 6월 말에는 매장의 특성을 더욱 살리고, 고객분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첨부파일 제목-없음-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