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주식회사 세컨드찬스, 나눔기쁨강서푸드뱅크에 완벽한라면 50,000개 기부

작성자 XOXO핫도그(ip:115.178.65.136)

작성일 2022-02-17

조회 35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국내 정통 핫도그 브랜드인 ‘XOXO핫도그앤커피’의 운영사 ㈜세컨드찬스가 코로나19로 힘든 이웃들을 위해 약 2,000만원 상당에 완벽한라면을 후원했다.

서울시 강서구에 자리 잡고 있는 ㈜세컨드찬스는 동지역에서 복지 서비스를 운영중인 나눔기쁨강서푸드뱅크 마켓을 통해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결식아동 등 취약계층의 이웃들에게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세컨드찬스 협력사인 ㈜리진에서 전달식이 진행되었으며, XOXO핫도그앤커피의 손경표, 황규연 과장은 “이번에 후원되는 완벽한라면이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많은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주변을 둘러보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라고 하였다.

XOXO핫도그앤커피는 현재 약 700여 개의 점포를 오픈하였으며, 전국 PC방뿐만 아니라 휴게소, 워터파크, 스키장 등 다양한 공공시설에 위치해 있기에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다.

세컨드찬스의 완벽한라면은 착한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외에도 완벽한시리즈(완벽한볶음밥, 완벽한만두, 완벽한핫도그 등)다양한 상품군들의 출시로 반응이 뜨거우며 향후 출시될 상품들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

첨부파일 나눔기쁨강서.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