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핫도그 브랜드 ‘XOXO핫도그앤커피’, 700호점 달성

작성자 XOXO핫도그(ip:182.226.239.104)

작성일 2022-03-08

조회 47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메가쓰리팝 식음료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XOXO 핫도그 앤 커피'는 최근 서울 공덕점 가맹 계약 후 전국 샵인샵 및 로드샵 창업 매장이 700호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든 업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 가맹사업 개시 후 6년 만에 700호점을 달성해 기쁘다”고 말했다.  

XOXO 핫도그 앤 커피는 미국 정통 스팀식 핫도그를 주력으로 음료, 밀키트 등 170여 가지의 메뉴로 구성되어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외식 브랜드다. 
 
또 대형 물류업체 CJ프레시웨이와 협약을 맺어 전국 어디서든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메뉴 구성과 식자재를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수시로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의 취향을 맞추는 동시에 XOXO 핫도그 창업을 한 가맹점만 사용할 수 있는 간편식과 조리법을 제공하여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XOXO 핫도그 앤 커피는 기존 매장 운영자 및 예비 창업자들에게 소자본창업 맞춤 컨설팅을 통해 최소 비용과 최적의 상권을 제안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로 점주와 고객을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art_1646708897.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