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핫도그 창업 브랜드 XOXO핫도그앤커피, 2022년 신메뉴 2종 출시

작성자 XOXO핫도그(ip:115.178.65.136)

작성일 2022-02-17

조회 4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시사매거진] 핫도그 창업 브랜드 XOXO핫도그앤커피는 봄을 앞두고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메뉴 리뉴얼 및 개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XOXO핫도그앤커피는 우선 브랜드 강화를 위해 전국 가맹점에 신메뉴 매뉴얼을 전파하고 판매하여 가맹매장의 매출 상승으로 점주와 상생할 수 있도록 관리할 계획이다.

커피 생두의 물가폭등으로 인해 가성비가 좋은 완벽한 원두를 중심으로 XOXO핫도그앤커피만의 감각을 녹인 차별화된 음료 및 신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달엔 토피넛라떼와 죠리퐁스무디가 출시되었다.

XOXO R&D연구개발센터에서 올해 전략적으로 선보일 메뉴는 핫도그, 음료 메뉴를 포함하여 약 20가지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XOXO핫도그앤커피는 그동안 사랑받아온 베스트 메뉴들과 함께 전국 로드샵, 배달점문전, 샵인샵 매장을 창업할 수 있는 예비창업주를 모집하고 있다.

XOXO핫도그앤커피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리뉴얼 작업을 해왔고 올 상반기부터는 그 변화를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전 메뉴의 품질과 맛에 대해 타협하지 않고 정직하게 운영해온 XOXO핫도그앤커피의 새로운 도전과 노력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첨부파일 신제품.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